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보도자료

포천시, 농업인상담소에서 읍면동 생활개선회원 과제연찬교육 실시에 대한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포천시, 농업인상담소에서 읍면동 생활개선회원 과제연찬교육 실시
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훈)는 14개 읍·면·동 생활개선회원 16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서 과제연찬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포천시생활개선회 신현숙 회장의 ‘생활개선회 정체성 찾기’ 교육과 ‘EM(effective microorganisms)을 활용한 천연제품 만들기’ 과제실습 교육을 하였다. 

영북면생활개선회 송행화 회장은 “생활개선회(生活改善會) 한자뜻풀이, 심벌마크, 회가 등을 통해 생활개선회가 어떤 단체인지 신규회원들에게 알려주는 좋은 시간이었다. 또한 농업인상담소에서 교육을 하니 가까워서 더욱 많은 회원들이 교육에 참석할 수 있었다.”고 하였다. 

이경훈 소장은 “생활개선회 정체성 찾기 교육을 통해 회원들에게 단체의 목적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관내 10곳의 농업인상담소가 농업인들의 배움과 소통의 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생활개선회는 농촌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농촌생활개선사업을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농촌여성의 지위향상과 지속적인 농촌발전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학습단체이다.
파일




맨위로